#방/침실 #30평대 #모던 #내츄럴

작년에 새 아파트로 이사오면서 유일하게 리모델링한 파우더룸이에요. 제가 가장 신경 쓴 공간이고, 우리집에서 가장 애정하는 곳입니다.^^

미니멀하게 살고싶어 소품을 많이 두지 않으려 했는데, 친구가 직접 만든 예쁜 캔들과 샤*석고방향제를 선물해 줘서 화장대 위에 이쁘게 자리잡았네요.

가끔은 조화가 아닌 생화로 분위기도 바꿔보구요~^^

메이크업할 때 환한 조명이 필요하므로 조명을 신경써서 달았어요.
천장에 매립되어 있는 다운라이트, 길게 내려오는 포인트등, 왼쪽 벽에 있는 벽등까지 총 3개의 조명을 달았는데, 어느 조명을 키느냐에 따라 분위기와 색감이 많이 달라지는 파우더룸입니다.
위 사진은 포인트등만 켰을 때에요. 안방 불 다 끄고 저 포인트등만 켜놓으면 분위기 있어요~

워킹맘인 저는 바쁜 아침에 의자에 앉아서 여유롭게 화장을 하지 않기에 서서 메이크업 하는 공간으로 설계했답니다. 그래서 기존 화장대보다 단을 높였고, 그로 인해 아래 수납공간이 넉넉해져서 대만족 중입니다.

위 2개의 서랍에는 화장품과 악세사리를 수납했고, 아래 공간에는 잡동사니들이 수납되어 있어요.
전에 살던 집에는 남편방, 아이들방은 있는데 온전한 나만의 공간이 없어 수납에도 애를 먹었던지라 파우더룸에 힘 좀 줘봤습니다.

3개의 조명을 다 켰을 때 이렇게 화사한 공간으로 변신합니다.
파우더룸은 저의 포토존이기도 해요. 퇴근하고 돌아왔을 때 내 모습이 마음에 드는 날엔 저기서 조명 켜놓고 셀카를 찍어대곤 하지요.
새 아파트라 기존 화장대도 손댈 필요없이 깨끗했지만 파우더룸 만큼은 특색없는 노멀한 디자인에서 탈피해 특별하고 예쁘게 꾸미고 싶었어요.
결과물이 생각보다 예뻐서 공들여 리모델링한 보람이 컸고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파우더룸은 이렇듯 제가 우리집에서 가장 애정하는 공간이기에 파우더룸 이벤트에도 자신있게 올려봅니다.
이쁘게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