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침실 #30평대 #내츄럴 #화이트


베베데코 60수 고밀도 면 호텔 홀겹이불: 모노체크

이불 솜 없이 홀겹이불만 세팅한 모습입니다.

베개커버는 기존에 있던 타사 제품인데 비슷한 체크라 나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물론 베베데코의 베개커버로 세트로 하면 더욱 예쁠 것 같지만요!✨


연그레이 컬러로 사진보다 직접 보는 색감이 더 매력적인 것 같아요. 은근히 흔하지 않는 컬러감이라 좋고 앞쪽은 체크, 뒷쪽은 단색으로 되어 있어서 살짝 접어두니 포인트가 되서 좋고요.


사진으로 봤을때는 단색으로 된 체크인 줄 알았는데 이렇게 약간의 질감이 표현된 체크무늬더라고요. 처음에는 단색으로 되어있지 않아 조금 아쉬웠지만, 자꾸보니 이런 질감 표현이 되어있어서 더욱 고급진 느낌이 드는 것 같아서 만족해요.


가끔 인터넷에서 패브릭 제품 주문하면 제품은 예쁜데 달려있는 택이 촌스러운 경우가 있어 잘라서 사용했는데, 베베데코의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택은 잘라내지 않고 사용하려고 해요.


이제 여름이니 이번에는 이불솜을 따로 주문하지 않았어요-
사실 모든 침구의 사진은 이불이 얇은 것보다 솜이 가득 들어있는 모습이 훨씬 예쁘기에 더 예쁜 사진을 남기지 못해 아쉬워요.

또 촉감이 좋은 바스락 호텔침구인 만큼 솜을 넣고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더라고요. 베베데코에서 살펴보니 솜이 넣어진 침구 사진도 너무 예뻐서 올 가을에 솜만 따로 구매해서 사용하려고해요! 예쁜 침구가 생기니 벌써 다른 계절도 기대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