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20평대 #내츄럴 #화이트

제가 저희 집에서 제일 좋아하는 공간, 바로 주방입니다. 오래된 주방을 철거하고 고치는 과정에서 그동안의 로망이었던 원목 싱크대를 넣게 되었어요!

원목 싱크대가 주는 따스한 느낌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싱크대 맞은편에도 같은 톤의 사이드보드와 그릇장을 두었어요. 마치 맞춤한 것 처럼 톤이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만족스러운 선택이었답니다. 살림이 많지 않아 과감히 상부장은 축소했고, 대신 사이드보드와 그릇장을 두어 부족하지 않은 수납 공간을 확보했어요. 😊

싱크볼은 백조싱크의 사각 싱크볼을 넣었는데, 우선 큰 사이즈에 너무 만족스럽고 보기에도 예뻐서 좋아요. 수전 뒤로는 바로 조리도구들을 걸 수 있게 해놓아서 실용적이랍니다! 흰색 타일과 원목 주방의 조합이 언제 봐도 사랑스러워요.

식탁도 역시 원목으로 골랐어요! 어떤 소품과도 잘 어우러져서, 가끔 테이블러너나 식탁보로 변화를 주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원목 가구는 특히 꽃, 식물과의 조합이 좋은 것 같아요. 꽃시장에가서 안개꽃을 한아름 사와 패브릭과 함께 매치해 액자처럼 걸어두었는데, 너무 예쁘더라고요!

침실 역시 우디우디하죠? 😊 드레스룸이 따로 없는 옛날 아파트라 주문 제작한 원목 가벽을 활용해 공간을 구분했어요. 안방이 비교적 넓게 빠져 가능한 선택이었는데, 공간 분리의 역할과 함께 따뜻하고 싱그러운 느낌까지 주는 가벽이라 너무 마음에 든답니다! :-) 저희집 원목 인테리어에 좋아요 꾹!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