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 #30평대 #모던

안녕하세요. 저희는 10월에 결혼한 신혼부부입니다.
저희집을 소개해드려요.
집은 전체적으로 우드와 화이트 톤으로 꾸며 보았어요.
34평 신혼집으로 생각보다 채울 것 많았던 거실은 라탄으로 꾸며보았어요.
집같은 집 보다는 카페같은 느낌을 원해 티비 테이블을 무척이나 고민했었는데 첫눈에 반해 오프라인으로 데려온 라탄티비테이블과 라탄거실테이블은 제맘에 쏙 들었답니다.

사실 소파색을 무척이나 고민했었는데요.
같은 화이트 톤으로 할지 엄천난 고민 끝에 그레이톤이 도는 하늘색을 선택했어요.
라탄과 자수쿠션으로 포인트를 주고 소파덮개로 포인트주니 딱이었답니다! 소파옆 뱅골고무나무는 제일 처음 저희집에 데려온 식물인데 신랑이 고무야 고무야 부르며 얼마나 아끼는지 몰라요.

거실은 햇살이 잘들아와서 따뜻한 느낌이 많이 들어요.
라탄에 차르르 커튼까지 더해지니 한결더 포근한 느낌이 나는 거실이 되었어요. 참, 거실테이블은 덮게를 열고 수납할 수 있어서 여러모로 좋은 것 같아요.

행잉플랜트는 제가 만들어 보았어요.
인터넷에 파는 제품들은 예쁘지만 조금 비싼감이 있기도 하고 내가 직접 만들어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마크라메 재료를 구매해서 꾸며 보았는데 생각 보다 어렵지 않고 만족스러웠어요.
귤나무 뒤에는 액자테이블인데 필요할 때는 테이블로 사용하고 평소에는 인테리어를 할 수 있어서 실용도가 좋은 아이랍니다.

거실테이블은 매일 이쪽으로 옮겼다 저쪽으로 옮결다 위치를 조금씩 바꿔주는데 햇살이 잘들어오는 날에는 신랑출근 시키고 티타임을 가진답니다.
샤인머스켓 꿀맛이죠.
라탄테이블에 레이스 테이블보 깔아주고 동생이 태국에서사온 컵과 파인애플볼에 먹으니 넘나 여유롭네요.